많은 사람이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산하면 어마어마한 금액입니다.



그래서 대출도 잘 안되고 돈을 구할 곳이 없어서 결국 수수료 부담이 적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주로 카드깡을 통해서 했지만, 최근에는 별의별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으로 상품권을 구입하는 경우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경우들이 있기 때문에 할인율 등을 잘 살펴보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너무 많은 대출을 받아 더이상 대출로 현금을 구할 수 없다면 워크아웃 같은 신용회복 제도를 찾아보길 바랍니다.

앞에서 최근 유행하는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위 방법들 외에도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 신용카드 현금화 티켓, 하이브리드 카드 현금화 등등 정말 많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있습니다.

다시 말해 은행 통장 개설이나 이체도 어렵고 신용카드 또한 만들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신용카드 현금화를 생각한다면 이런 점들을 주의하여야 합니다. (돈은 없더라도 법은 지키고 살아야..)

​합리적인 수수료로 가장 빠르게 입금이 되는 업체는 저희 듀이티켓이며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 뿐만이 아니라 정보이용료 현금화 서비스,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도 저희 듀이티켓이 앞장서 있으며 그동안 믿음이 부족한 업체들 이용하시면서 답답했던 분들 또는 느린 상담으로 조급하셨던 분들은 바로 문의주세요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에도 다양한 방법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워낙 다양하고 많은 종류들이 있다 보니 각 방법마다 장점 단점이 존재 하고 있으며 하나 하나 살펴본 후 자신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방법 또는 가장 편리하다고 생각하시는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신용카드 서비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방법 중에서 가장 수수료가 적고 빠르게 현금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이야기 하자면 상품권을 이용한 현금화 방법인데 아래에서 상품권 현금화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다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신용카드 현금화를 알아보고 있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고 싶은 내용들을 정리해봤습니다. 그동안 신용카드 현금화 후기나 고민 상담 내용을 보면서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신용 등급을 망치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전환한 현금을 계좌에 입금시키는 것도 가능한데요. 이처럼 사용하기 불편했던 자투리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화 시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곳은 진짜 크게크게 해도 불친절하던데 여기는…(공민채: 신용카드 현금화(카드깡) 후기)

▲ 금융결제원의 어카운트인포 앱을 사용하여 카드포인트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 등급이 하락 할 수는 있지만 카드사나 현금서비스나 또는 금융사의 대출서비스를 이용한 만큼 하락되지 않습니다.

각 카드사의 현금서비스를 이용하게되면 신용등급이 급격하게 하락하나 할부 현금서비스 또는 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에는 떨어지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